본문 바로가기

● 국내ㆍ해외 채용정보/국내

[렌트카 고객센터] 콜센터 고객응대 서비스 직원 대모집 * 초보자 가능, 쉬운 업무

반응형

◎모집부문

- 고객안내 및 응대 서비스 (콜센터 서비스)

◎담당업무 및 자격요건

- 기존 렌트카 고객 스케줄 안내 및 관리

- 렌트카 차량점검, 검사소 방문 일정 등 안내

- 렌트카 고객 점검 사항과 관련된 안내 등의 업무

- 기타 관련 업무

◎근무조건

1. 고용형태 : 위촉직 (사업소득 3.3% 적용)

2. 근무지 :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361

3. 근무요일 : 주 5일

- 월요일 ~금요일(주말 및 국가공휴일 휴무)

4. 근무시간 : 09시 00분 ~ 18시 00분 (식사 및 휴게시간 포함)

5. 급여 : 회사 내규

- 기본급여 + 인센티브 별도(5만원~40만원)

6. 근무형태

: 고객센터에서 3개월 근무후 재택 근무 또는 고객센터 근무 협의하여 결정

1) 재택 전환

- 건당 수수료

2) 고객센터 근무

- 사업소득 3.3% 적용

◎지원조건

1. 성별 : 성별 무관

2. 연령 : 연령 무관

3. 학력 : 학력 무관

4. 경력 : 경력 무관 (신입/초보자 가능)

5. 우대 조건 : 컴퓨터활용가능, 유사업무 경험, 장기 근속자, 즉시 근무 가능자

◎접수방법 및 문의

1. 접수방법 : 알바몬 접수, 자사 양식 접수 (이메일), 전화 접수

2. e-메일: ronnie@dreambus.co.kr

3. 이력서 : 자사양식, 자유이력서

- 첨부파일 입사지원서 양식 작성 바람

4. 접수방법 : 알바몬 온라인지원, 이메일지원

5. 채용 담당자 : 010-5553-8900

※(주)더드림버스 전화 문의 번호 : 02-867-4249

​※카카오채팅 상담 문의 QR코드 ▼

"전화 문의 시 '블로그 채용정보 보고 전화 드렸습니다.' 라고 하시면 빠른 문의가 가능합니다."

감사합니다.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