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● 해외취업지원서비스/- 국비지원교육서비스

여러분들이 필요해요! 교육생이 되어주셨으면 해요! [더드림버스가 준비한 유익한 소식들]

반응형

안녕하세요 드림버스 승객 여러분~

여러분들을 위한 아주 좋은 소식이 있어요!

 

여러분들이 교육생이 될 수 있는 아주 좋은 기회!

 

교육생을 필요로하는 프로그램들이 있다고 해요 한 번 알아볼까요?

 

 

첫 번째2021년 여행업계 디지털 역량강화 현장체험 교육 1차모집공고입니다!

관광-디지털 융복합 교육 및 현장체험을 통한 인사이트 제공과 이를 통한 여행업계 종사자 디지털 역량을 제고하는 프로그램이라고 해요

 

교육 대상은 여행업 종사자 및 예비 종사자이며 우와! 대박 대박 교육비가 전액 무료라고 하네요!!! 놓칠 수 없죠 얼른 교육생이 되러 가볼까요~?

 

 

 

두 번째는 예비호텔리어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하네요! 정식 명칭은 한국호텔관광협회 PMS전산운용사 호텔 자격증 취득과정입니다

국비지원 취업훈련이기 때문에 내일배움카드 사용이 가능하다고 해요! 완전 꿀이죠 ㅎㅎ

HRD-Net에 훈련과정으로 '아라학원'을 검색하시면 모~든 과정 확인 가능하니까 얼른 가서 신청하시면 될 거 같은데요?? 👍

(나도 교육생 할래!!!!!!!!!!! 😥)

세 번째 프로그램은 한국외국어대학교 외대어학연구소에서 주관하는 K-Move스쿨 국비지원 취업연계 프로그램이라고 하네요!

우와 이 프로그램의 교육생이 된다면 교육비도 내지 않았는 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겠는걸??

그리고 무려 미국 전지역으로 취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해외 취업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 프로그램의 교육생이 되시면 되겠는데요~??

아, 참! 그리고 이 프로그램은 비대면 온라인 수업이라고 합니다!

마지막 네 번째는 공모전이네요! 전주에서 하는 음식여행상품 공모전이라고 해요

일상속 나만의 레시피를 공유하자는 취지같아요!

전주시 관내 여행사 및 음식 관광상품 개발에 관심있는 개인이면 참여를 꼭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

 

나중에 이런 공모전에 참여했다는 기록이 있으면 얼마나 좋게요~

 

이러한 프로그램들의 교육생이 된다면 얼마나 즐거울까요??

 

더드림버스는 너무나도 추천합니다!

 

우리 같이 파이팅 해볼까요?

 

하나~

둘~

셋~

 

!!!!!!!!!!!!

(주)더드림버스

반응형